일본 소도시 미야코지마 여행을 더욱 특별하게 할 5가지 코스
안녕하세요! 이번 포스트에서는 일본의 숨겨진 보석, 미야코지마를 소개할 예정이다. 도쿄, 오사카와 같은 대도시도 매력적이지만, 덜 알려진 이 아름다운 섬은 여행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. 오키나와와 이시가키 섬 사이에 위치한 미야코지마는 직항이 생기면서 더욱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.
미야코지마란?
미야코지마는 오키나와 최남단에 자리 잡고 있는 작은 섬으로, 제주도의 1/10 정도 되는 면적을 자랑한다. 그러나 그 작은 면적 속에는 ‘미야코 블루’라는 이름에 걸맞은 푸른 바다가 펼쳐져 있어, 다이빙과 스노클링을 즐기기에 최적의 장소로 유명하다. 환상적인 니카노시마 해변, 신비로운 토오리이케 연못, 그리고 일본에서 가장 긴 이라부 대교 등 다양한 경관을 만끽할 수 있다.
미야코지마를 만끽하는 5가지 방법
카약을 타고 유니 섬 탐험하기
미야코 공항에서 약 7km 떨어진 유니 섬은 썰물 때만 드러나는 신비로운 섬이다. 카약을 타고 이곳으로 이동하면, 귀여운 바다거북과 함께하는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다. 초보자도 걱정 없이 참여할 수 있는 카약 투어로, 유니 섬의 해변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만끽하자.
미야코지마 선셋 카약 투어
해 질 무렵, 카약을 타고 노을을 감상하는 투어도 추천한다. 초보자들도 안심하고 즐길 수 있도록 베테랑 강사가 동행하며, 로맨틱한 노을을 배경으로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.
바다거북과의 스노클링
미야코지마의 에메랄드빛 바다에서 스노클링을 하며 바다거북을 만나는 경험은 잊지 못할 순간이 될 것이다. 전문 강사와 함께 진행되는 이 투어는 수영을 못하는 사람도 부담 없이 참여할 수 있다.
5대 섬과 3대 대교 버스 투어
미야코지마의 5대 섬과 이라부 대교를 포함한 3대 대교를 탐방하는 버스 투어는 필수 코스다. 일본의 100대 절경 중 하나인 히가시헨나 곶과 토오리이케 연못 등 다양한 명소를 효율적으로 돌아볼 수 있다.
인생샷 스팟 일일투어
미야코지마의 아름다운 경관을 배경으로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투어도 빼놓을 수 없다. 17END와 수나야마 비치, 니시헨나 곶 등 미야코지마의 핫한 명소를 방문하며 멋진 사진을 남기자.
미야코지마 렌트카 투어
공항 근처에서 미야코지마 렌트카를 빌릴 수 있다. 빌린 자동차로 오키나와의 전역을 돌아다니면서 이곳저곳 구경할 수 있어서 편리하다.
마무리
미야코지마는 그 어디에서도 경험할 수 없는 아름다운 바다와 환상적인 풍경이 가득한 곳이다. 이번 여행을 통해 상상 이상의 멋진 순간들을 만끽하며,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보길 바란다. 지금 바로 와그와 함께 미야코지마 여행을 준비해보자!